::: 배달왕뜸학회 ::::::::::::::::::::::::::::::::::::::::::::::::::::::::::::::::::::::::::::::::::::::::::::

 

 

 

 

 

 

 

홈 > 학회소개 > 인사말

중국의 진시황은 불로초를 찾다가 불과 50세에 숨지고 말았습니다. 살아 생전에 얼마나 환락에 몰입했던가를 입증한 셈이죠. 다들 지내는 환갑도 채우지 못한 채 10년이나 앞서서 저 세상으로 떠났으니 말입니다. 『황제내경』에 이르기를, "관원에 영구(靈灸) 300장을 뜨면 사람이 2갑(120년)은 살 수 있으며, 천수는 2갑" 이라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서양의 사정은 어떠합니까? 고대 그리스인의 평균 수명은 19세, 16세기 유럽인의 평균 수명은 21세였습니다. 고대 연금술의 진짜 목적은 금이 아니라 불로 장생의 약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그같은 노력이 쌓인 결과 인류의 수명은 역사의 발전과 함께 길어졌습니다. 20세기 첫해 미국인의 평균 수명은 47세였지만 1999년 에는 76세로 늘어났습니다. 또한 1999년 현재 세계보건기구가 공표한 세계인의 평균 수명은 66세였고, 최장수 노인은 121세로 밝혀졌습니다.

전 세계 인류의 꿈은  무병 장수와 생명연장입니다. 일부 과학자들은 21세기에는 인류가 노화의 수수께끼를 풀 것이라고 말합니다. 적어도 인간의 수명만큼은 획기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말하는 이도 많습니다. 영국의 미래재단은 2010년에 태어나는 사람의 평균수명을 120세로, 미국의 과학저널 『사이언티픽 아메리카』는 2050년 인류의 평균수명을 150세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보면 16세기 동양 3국의 평균 수명은 서양(유럽)의 2~3배가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서양인보다 동양인이 더 오래 살 수 있었던 까닭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황제내경』에도 기록이 되어 있듯이 자연 요법 쑥뜸의 영험한 효능 때문이라고 감히 확신합니다.

즉, 현대 과학자들이 주장하고 있는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가 쑥뜸의 해독작용에 의해 가스로 변해서 체외로 추방됨으로써 세포는 늙지 않고 계속해서 부활하는 이치인 것입니다. 현대 의학에서는 뇌 세포나 콩팥의 사구체는 한번 죽으면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단언하다가 이제서야 살릴 수 있다고 호들갑을 떨고 있으나, 그것은 호르몬이나 효소의 원활한 생성분비 작용에 의해 신진 대사가 활발하게 이루어짐으로써 세포의 부활력이 증대되고 뇌 세포나 콩팥의 사구체도 다시 부활되는 쑥뜸의 신비를 몰라서 하는 말입니다.

 상고 시대부터 우리 선조들이 개발하여 동양 각국으로 전파되어 많은 사람의 건강 유지와 질병 치료에 획기적인 기여를 한 쑥뜸이야말로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무병장수와 생명 연장의 열쇠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쑥뜸의 효능이 신비스럽고 놀랍다는 것은 모두 인정하면서도 막상 시구(쓱뜸)를 하려면 살을 태워야 하는 고통 때문에 망설여지기가 일쑤였습니다. 그래서 필자는 간접뜸으로 직접뜸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 끝에 배달 왕뜸법을 발명하게 된 것입니다.

배달 왕뜸법은 쑥뜸의 효과를 극대시키고 간접뜸의 단점을 극복하여 직접뜸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고안된 것입니다. 간접 뜸은 피부가 느끼는 온도가 50℃ 이하이나 세라믹으로 처리된 도자기 뜸통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이 쑥의 약 기운과 함께 피하 심층까지 침투해 들어가므로 몸 속에서는(환부) 55℃ 이상의 고열을 느끼게 되어 열에 약한 암 세포나 바이러스 등이 박멸되는 동시에 변조된 신경의 정상화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땅의 뛰어난 인재들이 이 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쑥뜸의 염험한 효능을 증명하여 우리 민족의 우수성을 만방에 알리고 홍익인간의 정신과 이화 세계의 참뜻을 실현하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합니다

 

미국본사 : CA. Alternative Medicine Inc. 422 S WESTERN AVE LA CA 90020 / 전화 : (미국)213-738-1000 / 팩스 : (물류센터)02-2214-0784 / 대표 : 김옥희
사업자 등록번호 : 206-08-99413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원대년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광진 제2325호
Copyright © 1991-2006 CA. Alternative Medicine Inc. All Rights Reserved. / 홈페이지 내용의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